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삼겹살굽기
평소 체지방이 많은 사람은 어떻게 식단을 꾸려야 하나요?
뱃살이 많고 과체중인 편이라 본격적으로 관리를 하려고 하는데요. 살을 빼는데 좋은 음식과 식습관이 무엇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체지방이 많다고 하시는 야채의 양을 늘리게 좋을것 같아요
야채는 내장지방을 제거하고 ㄷㅇ이어트에 도움이 되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체지방수치가 높으신분들은 탄수화물과 당분함량이 높른 가공식품 섭취를 줄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