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수면관련해서 7시간 정도 자고 싶은데 중간에 깨면 보통 어떻게 하나요?
수면관련해서 7시간 정도 자고 싶은데 중간에 깨면 보통 어떻게 하나요?
4시간 정도 잔것 같은데 눈이 떠져요. 그럼 다시 잠을 청하나요? 아님 그냥 서서히 일어나서 하루를 시작하나요?
시간 여유는 있는데 설잠이라도 자는게 나은지 아님 이런날은 그냥 일어나는게 좋은지 건강관련해서 고민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심리상담
수면관련해서 7시간 정도 자고 싶은데 중간에 깨면 보통 어떻게 하나요?
4시간 정도 잔것 같은데 눈이 떠져요. 그럼 다시 잠을 청하나요? 아님 그냥 서서히 일어나서 하루를 시작하나요?
시간 여유는 있는데 설잠이라도 자는게 나은지 아님 이런날은 그냥 일어나는게 좋은지 건강관련해서 고민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