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독특한뱀눈새111
하루 권장 나트륨 2,000mg 기준이 최소 섭취량을 말하는 건가요 최대를 말하는 건가요?
하루에 최소 2,000mg은 먹어야 된다는 건가요
아니면 최대 2,000mg미만으로 섭취해야 된다는 건가요?
일일 1,000mg 미만으로 저염식을 하고 있었는데, 땀을 많이 흘리는 현장직 + 수분 과다섭취(토탈 5~6리터)로 쓰러질뻔 했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히루 섭취적정량이 2000mg 이므로 최소한 이정도는 섭취해야한다는것입니다. 적절한 나트륨 섭취를 권장드립니자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나트륨의 하루 권장량을 말하는것은 최대를 말하는겁니다.
그 이상 드시지 마시라는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