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최근에 산 물건 중에서 가장 만족했던 소비는 무엇인가요?

비싼 물건이 아니어도 생각보다 만족도가 높은 물건들이 있더라고요. 여러분이 최근에 사서 잘 사용하고 있는 물건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최병옥 공인중개사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갤럭시 버즈4를 산거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항상 어디를 이동할때 유선 이어폰을 이용을 하고 특히 카페 등에서 노트북등으로 공부를 할때 무선 이어폰의 노이즈켄슬 기능이 너무 좋고 또한 휴대하기 간편하고 또한 런닝 시 너무 효과가 좋아서 정말 잘한 소비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한영현 공인중개사입니다.

    답변드리겠습니다.

    저는 에어컨이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요즘은 인버터 에어컨이 대세인데 요금도 적게나오고 시원하고 최근 구매한 물품 중에 가장 만족한 제품입니다.

    감사합니다.

  • 돈이 될만한게 어떤게 있을가요 어떤것이 좋은지 모르겠네요 앱테크 하시는거 하나씩 알려주시고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ㅡ

    ===> 생활 속 자잘한 불편을 줄여주는 물건들이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습니다.

    1. 생활 편의 아이탬 : 무선 청소기 미니형, 자동 센서 휴지통

    2. 주방 아이탬 : 실리콘 조리도구 세드, 전동 그라인더

    3. 디지털 및 작업 아이템 등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경환 공인중개사입니다.

    저는 정말 필요없는 물건인데

    리모컨을 하나 샀거든요

    1만원정도 하는데

    약간 옛날느낌나는 빈티지 리모컨인데

    요즘은 이거 만지는 재미에 일찍들어가요

    요즘 리모컨하고 느낌이 달라 너무 재밋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