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연애 할 때 연락 잘 안되거나 잘 안하면 기분 나쁘나요??
현재 고등학생 입니다
지금 까지 한 번도 연애를 해본적이 있다가 최근에 연애를 시작했는데
원래 친구들이랑도 연락을 잘 안 하고
제가 귀차니즘이 너무 많은데다가
꼭 필요할 때 아니면 굳이?? 싶어서
연락울 잘 안하는데
주변 친구들이 자기들은 연락을 안해도 별로 신경 안 쓰이지만 그래도 사귀면 더 자주 해야하지 않냐고 하더라고요..
일주일에 2,3 번 정도씩 하고 전화는 아예 안 하는데 문제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