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연애 할 때 연락 잘 안되거나 잘 안하면 기분 나쁘나요??

현재 고등학생 입니다

지금 까지 한 번도 연애를 해본적이 있다가 최근에 연애를 시작했는데

원래 친구들이랑도 연락을 잘 안 하고

제가 귀차니즘이 너무 많은데다가

꼭 필요할 때 아니면 굳이?? 싶어서

연락울 잘 안하는데

주변 친구들이 자기들은 연락을 안해도 별로 신경 안 쓰이지만 그래도 사귀면 더 자주 해야하지 않냐고 하더라고요..

일주일에 2,3 번 정도씩 하고 전화는 아예 안 하는데 문제일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사람마다 다른거 같아요~

    연락이 중요한 사람도 있고 아닌사람도 있고,

    서로 대화가 필요할거 같아요! 

    혹시 연락을 안하면 서운한지 

    어느정도의 연락선이 적당할지 이야기 해보세요!

    채택 보상으로 3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연애를 하면서 가장 기본적으로 필요한 것은 바로 연락이라고 생각해요.

    연락이 너무 잘 되지 못하게 되면 아무래도 기운이 빠지고

    서로 간에 교감이 잘 되지 못해서 쉽게

    헤어질 수 있을 것입니다.

  • 이미 사랑을 하고 계시고 관계에 있어서 연락이 큰 문제가 되지 않으시다면 지금처럼도 나쁘지 않다구 봐요!!

    남들과 꼭 같은 사랑을 할 필요는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