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억수로웃는수제버거
요즘은 공부란 공부도 열심히 하고 친구들과 노는 시간도 조금 줄었어요.. 뭔가 공부라는 압박 때문에 많이 놀지도 못해서 조금 아쉬움도 있고 근데 그렇다고 공부를 그만두기에는 저희 어머니께서는 늘 공부하고 좋은 곳 가라며 압박이 심하거든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완벽히날렵한요거트
압박이 심하면 쓰니님이 오히려 스트레스 많아져요 저도 자기주장을 아주 못하는편인데 꼭 부모님께 너무 강요하지말라고 강하게 자기주장 하세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