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살을 빼야하는데 다이어트 약이나 보조제를 뭘 먹어야 할지 몰라서
겨울에 너무 많이 먹어서 건강에도 좀 지장이 갈정도인데 빈혈이 있어서 헬스장을 못가요 항상 가면 너무 어지럽고 빈혈기운이 있어서 그래서 집에서 운동 조금조금 하고있는데도 안빠져서 다이어트 보조제나 붓기 보조제 같은걸 사려고 합니다 키는154에 몸무게가 원래는 45,43이었는데 57로 갑자기 쪄버려서 건강이 안좋아져서 다이어트를 하려고 합니다 도와주세요ㅠㅠ 그리고 제가 요몇일 이주 반동안 여행을 가서 여행을 가서 도와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운동이나 식습관이 가장 중요하다는 개념으로 생각해 주세요
다이어트 보조제 중에서는
본인에게 가장 맞는것을 선택하는게 좋아요
가성비 좋은 가르시니아 부터 고려해 보시면 좋을것 같고요
그리고 돈적 여유가 된다면 잔티젠도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