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에 면접보고 왔는데 조건좀 같이 고민해주세여!

가정어린이집 보조교사로 면접보고왔습니다.

정 근무시간은 9~13시30분(30분 휴게시간 포함) 근무인데

제가 개인적인 사정으로 매일 9시 10~15분쯤 출근하고 5일 중 하루는 30분 일찍 퇴근해야하는데 승낙해주셨습니다.

만0세반 보조교사이고 총 6명원아에 담임이 2분이신데,

그 중 1반은 원장님이 담임을 겸직하십니다.

그래서 제가 근무하는 시간 동안은 보조가 아닌 담임업무를 해달라 하셨습니다. (서류까지는 아니지만 수업하고 사진촬영, 보육 전반)

연차는 따로 없고 원 방학을 당직제로 돌며 소진하는 거라 하셨습니다.

선생님들이라면 이 조건 어떤 거 같나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