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노동조합과 임금협상해야되는데 절차를 알고 싶어요
25년 5월 단일 노동조합과 임단협 협상을 하였습니다
단체협상은 2년 후 27년에 진행하면되는데 임금협상은 1년마다 합니다
임금협상시 단협처럼 임금협상 교섭요구 공고를 해야하나요?
아니면 단일 노동조합과 절차없이 임금협상 진행해도 되나요?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용·노동
25년 5월 단일 노동조합과 임단협 협상을 하였습니다
단체협상은 2년 후 27년에 진행하면되는데 임금협상은 1년마다 합니다
임금협상시 단협처럼 임금협상 교섭요구 공고를 해야하나요?
아니면 단일 노동조합과 절차없이 임금협상 진행해도 되나요?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