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품인 야콘의 칼로리는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달콤한 맛이 강해 땅속의 배라고 불리는 야콘은 다이어트 식품으로 안성맞춤이라고 하는데요~ 그럼 야콘의 칼로니는 어떻게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야콘은 칼로리가 매우 낮으며, 100g에 불과 30kcal 정도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저칼로리 함량은 체중 관리나 체중 감량을 고려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또한, 야콘은 식이섬유가 풍부하며, 100g당 약 6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식이섬유는 장내 건강을 증진하고 포만감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