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육식을 대체 할만한 음식은 뭐가 좋을까요???
저희집이 육식을 너무 좋아해서 성인병 가족력도 있고 건강관리를 해야할것 같아 질문 남깁니다.
육식을 대체 할만한 음식은 뭐가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육식을 드신다는 것은 대부분 단백질 섭취를 위해서 드시는건데 식물성 단백질에 있는 콩이나 콩으로 만든 요리를 드시는 것이 좋고 생선종류나 어패류 그리고 낙지 문어 같은 음식을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