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기타 영양상담
단정한닭128
소화가 잘 안될 때 매실음료를 먹으면 소화가 잘 되는 것 같은데 그 이유가 무엇인지 궁급합니다 매실이 아니라도 소화가 잘 될 음식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매실에는 효소를 활성화 시켜주는 역할을 하고요
음식의 분해를 도와 주는 작용을 하는데요
이로 인해 소화가 잘되게 하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