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헬스를 다니고 있는데요 어떤 운동을 해야 좋을까요?

헬스를 다니고 있는데요,

어떤 운동을 해야 효과적일까요?

주 3-4회 정도 다니고 있고, PT를 받고 있는데도,

PT 받을 때 뿐이지 자세가 잘 안잡히네요,

트레이너가 자세 잡힐때 까지 도와주는게 맞다고 보는데,

너무 설렁설렁하는거 같이 느껴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헬스장 PT 여러군데서 받아봤는대 그렇게 느껴지는 경우가 많더라구요ㅠ 진짜 잘 맞는 트레이너 만나는게 중요할 듯해요.!

    PT와 부수적으로 저는 유튜브로 자세도 많이 보고 제가 수업 때 일부러 더 운동 관련된 걸 많이 물어보는 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