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운동 하루에 두시간 괜찮나요?
다이어트를 하려고 하는데 월 수 금 요가랑 주 7일 헬스해서 하루 두시간 정도 운동하려고 하는데 안 좋을까요?? 예전에 했을 때 헬스를 유산소만 해서 그런지 딱히 너무 많이 힘들고 지친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충분하다고 보여집니다.
건강을 유지하기에는 그정도면 되는데요
보다 본격적으로 운동을 하신다면 조금더 일자를 늘리는게 좋을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충분하다고 보여집니다.
건강을 유지하기에는 그정도면 되는데요
보다 본격적으로 운동을 하신다면 조금더 일자를 늘리는게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