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어떤 노력은 하되 바라는 목적과 연관 없어도 상관없지요?
노력 하나도 없이 바라는 바가 이루어졌기에 내가 뭘 잘했다고? 오히려 미안해지고 저는 부담감이 들더라구요 앞으로는 내 목표를 향해 노력이라도 해보자해서 운동이나 열심히 하네요 근데 바라는 목적과는 연관이 없습니다 내가 바라는건 노력 한다고 되는게 아니고 연관은 없지만 이거라도 노력은 하는거니까요 결국 안 이루어져서 좌절이 올지라도 노력 하나도 없이 이룬 그 결과보다는 나은게 아닐까 해서요 비록 결과는 이루지 못했어도 그 노력했던 과정들이 헛되지만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저한테는 앞으로 바라는 바가 무리란거 압니다 불가능은 아니니 이루어지면 기적과도 같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