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할때 칼로리랑 영양성분 중 어떤게 더 중요할까요?
다이어트 할 때 같은 음식이여도 살찌는 정도가 정말 많이 다르다는데 사실인가요?? 그럼 몇칼로리를 먹었나 보다 어떤걸 먹었냐가 훨씬 중요한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칼로리의 숫자의 크기보다는 영양성분을 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칼로리는 높지만 영양성분이 좋은 음식의 예로 아보카도가 있습니다
건강관리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