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유산균은 언제 어느순간 먹는게 좋을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기저질환

비만,기관지약함

유산균 처음 먹는 1인입니다

유산균 아침 점심 저녁 중 어느때에

식전 식후중 어느때에 먹는게 도움이 될까요?그리고 유산균과 같이 먹어선 안되는 영양제들도 답변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장은혜 약사입니다.

    유산균은 아침 일어나자마자 공복에 드시거나 자기전 공복에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같이 먹어선 안되는 영양제는 특별히 없습니다만, 다른 영양제들은 ㄱ왠만하면 식후에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1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유산균 복용에 관한 질문을 주셨습니다. 유산균은 아침공복에 드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제품을 고르실때는 보장균수나 균주가 어떤 것이 들어 있는지 확인후에 드시는 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