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신설법인 법정의무교육 수강 문의
안녕하세요
올해 설립한 신설법인입니다.
올해 설립했더라도 법정의무교육을 실시해서 전 직원 다 수강하도록 해야 하나요??
온라인이랑 오프라인 교육 둘 다 상관없는건지 문의 드립니다.
그리고 직장내 괴롭힘에 대한 교육은 필수항목은 아닌거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용·노동
안녕하세요
올해 설립한 신설법인입니다.
올해 설립했더라도 법정의무교육을 실시해서 전 직원 다 수강하도록 해야 하나요??
온라인이랑 오프라인 교육 둘 다 상관없는건지 문의 드립니다.
그리고 직장내 괴롭힘에 대한 교육은 필수항목은 아닌거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