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푸딩 100g당 칼로리와 영양성분 알려주세요.
요즘 하루에 2개정도 푸딩을 먹는데요. 푸딩 100g당 칼로리는 어느정도인가요? 그리고 푸딩의 영양성분에 대해서도 궁금해요. 다이어트 식단에 푸딩이 괜찮은지도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대략적으로 푸딩은 100g당 127kcal입니다. 당류와 지방이 많은 식품이기때문에 다이어트 식단으로는 추천드리지않습니다. 드시더라도 한개만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푸딩은 어떤 것으로 만드냐 따라서 칼로리가 조금씩 다른데 대략적으로 100 그람당 칼로리는 100에서 130 칼로리 정도 입니다. 탄수화물이나 단백질 지방이 많이 들었고 비타민이나 미네랄 그리고 식이섬유도 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