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똑똑한저어새12
구기자를 꾸준히 섭취하면 기대할 수 있는 건강 효과는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구기자를 꾸준히 섭취하면 기대할 수 있는 건강 효과는 무엇인가요? 피부 미용이나 노화 방지에도 도움이 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구기자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피부 미용, 노화 방지, 면역력 강화, 눈 건강 개선, 혈당 조절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특히 베타카로틴과 비타민 C가 피부 탄력과 미용에 유용하다고 알려져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구기자에는 여러가지 성분이 있지만
대표적으로 비타민C가 풍부해요 그리고 안토시아닌도 있어요
이성분들은 피부미백, 피부염 억제 등과 같은 효과 있고요
면역력도 높여 줄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