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유망한코요테229
출근전에 헬스장을 갔는데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거의 퇴근하고 운동을 하는 스타일이라 아침에는 처음 갔는데 아침에 운동하시는 분들은 퇴근하고도 하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예쁜사슴벌레157
보통 직장인들은 출근전이나 퇴근후에 1번씩 운동을 하지 2번다 운동을 하는 경우는 별로 없어요 직장을 안다닌ㄴ 경우에는 아침과 저녁에 운동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응원하기
동해헬짱
저는 아침에는 가벼운 유산소하러 가고 저녁에는 근력운동하고 이렇게 하루 두번 운동하고 있습니다~
가끔 저녁에 약속이 있는날에는 오전에 가서 근력운동을 먼저합니다~
강직한사자
아침에 근력을 하고 저녁에는 유산소를 한다? 이정도로 나눌 수 있을거 같아요
아침에 시간이 부족하면 저녁에 조금 더 할때도 있는것 같습니다
항상 그렇지는 않지만요 ㅎㅎ
때론자랑스러운갈매기
보통 하루에 한번만 헬스장이나 운동하사던데 진짜 진짜 부지런하신분들은 두번 더 하사더라구료… 뷰지런한사람들보면 너무멋져요ㅠ 아침운동도 리스펙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