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말끔한할미새85
채택률 높음
우리가 잠을 깊이 자면 렘수면 상태가 된다는걸로 알고 있는데 이때 눈동자가 움직인다는데 맞나요??
우리가 잠을 깊이 자면 렘수면 상태가 된다는걸로 알고 있는데 이때 눈동자가 움직인다는데 맞나요?? 잘자는 것이면 안움직여야하는거 아닌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심리상담
말끔한할미새85
우리가 잠을 깊이 자면 렘수면 상태가 된다는걸로 알고 있는데 이때 눈동자가 움직인다는데 맞나요?? 잘자는 것이면 안움직여야하는거 아닌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