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교통사고 후 보상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화물차 지입차 일을하는 개인사업자 입니다.
상대방 일방과실로 사고가 나서 치료겸 차 수리관계로 10일정도 일을 못하게됐을시 보상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하는일이 일정하게 정해지지 않았지만 평균 하루에 한탕에서 두탕정도로 운행을하며 그렇게 했을시 수입은 이십만원에서 사십만원 정도인데 그 액수가 보상이 되는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화물차 지입차 일을하는 개인사업자 입니다.
상대방 일방과실로 사고가 나서 치료겸 차 수리관계로 10일정도 일을 못하게됐을시 보상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하는일이 일정하게 정해지지 않았지만 평균 하루에 한탕에서 두탕정도로 운행을하며 그렇게 했을시 수입은 이십만원에서 사십만원 정도인데 그 액수가 보상이 되는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