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을 하고싶은데 법원에 동석하고 싶지 않아요

남편과 이혼을 하고 싶은데 법원에 같이 동석하고 싶지 않아요.

보통 이혼 변호사께 요청하면 된다고 하던데 싸울것도 없고 그냥 이혼만 하면 됩니다.

그럼 비용은 얼마정도로 진행이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배성권 변호사입니다.

    이혼 조건이 서로 맞아서 이혼 절차만 진행하면 되는 것인지, 아니면 재산분할/위자료/친권양육권 등에 대한 다툼이 있는지에 따라서 수임료 범위가 완전히 달라집니다.

    또한 아하 정책상 답변으로 구체적인 수임료를 말씀드리기 어려우니, 구체적인 상황을 설시하여 주시면서 각 변호사님들에게 개별적으로 수임료에 대한 문의를 하시면 좋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길한솔 변호사입니다.

    질문 취지는 이해가 되는 부분입니다만 법률 서비스 비용에 대해서는 이를 문의하는 것뿐만 아니라 답하는 것 또한 신고사유에 해당하면 답변이 어렵습니다.

    또한 변호사마다 상의하여 개별적으로 문의를 해보셔야 하는 상황입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