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편의점 수습기간 시 최저보다 낮은게 맞나요?
편의점 알바에 붙었습니다 아직 근로계얃서는 작성하지 않앗고 1년이상이라고는 말응 못했는데 수습을 1달 적용하시더라고요 수습시 최저시급 90%월급이라하는데 많아야 6개월일 알바에서 수습을 하는게 맞나요?
고용·노동
편의점 알바에 붙었습니다 아직 근로계얃서는 작성하지 않앗고 1년이상이라고는 말응 못했는데 수습을 1달 적용하시더라고요 수습시 최저시급 90%월급이라하는데 많아야 6개월일 알바에서 수습을 하는게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