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진기한황새230
채택률 높음
영하 날씨에 셀프세차해도 괜찮은가요?
지금 날씨가 영하 2~3도 이렇더라고요! 차량이 많이 더러워져서 세차를 하고 싶은데 영하 날씨는 가급적 피하라고 들어서요... 혹시 영하 2~3도에서 세차해도 괜찮을지 여쭤보고싶습니다
생활
진기한황새230
지금 날씨가 영하 2~3도 이렇더라고요! 차량이 많이 더러워져서 세차를 하고 싶은데 영하 날씨는 가급적 피하라고 들어서요... 혹시 영하 2~3도에서 세차해도 괜찮을지 여쭤보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