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제로탄산음료를 마셔도 건강에 해로울까요?
제로음료는 설탕이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혈당을 올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도 제로음료를 박스채로 사놓고 수시로 물처럼 마시고 있는데요.
혈당(당뇨병) 말고도 건강상에 다른 안좋은 점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제로음료는 설탕이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혈당을 올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도 제로음료를 박스채로 사놓고 수시로 물처럼 마시고 있는데요.
혈당(당뇨병) 말고도 건강상에 다른 안좋은 점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