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삼겹살굽기
계란을 맛있게 요리하는 방법에 무엇이 있나요?
계란은 일상생활에서 자주 먹는 음식인데요. 보편적인 방법이 아니라 색다르고 맛있게 조리를 해보고 싶은데 알고 계신 것을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계란의 조리법에는 삶기, 굽기, 튀기기 등이 있습니다.
색다른 계란 요리로는 계란 튀김을 추천드려봅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저는 가장 편하면서 쉽게 먹는게 계란찜인데요
그냥 일반적인 방법은 아니고요
계란을 물과 믹서길로 갈아요
그리고 계란찜을하면 엄청 부드러운 계란찜이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