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착한족제비33
23.01.10
요즘 눈이 침침해지고 있는데 도움이 되는 식단이 있을까요??
요즘 하루가 멀다하게 눈이 침침해지고 있는 느낌을 받고 있습니다. 음식으로 조절해보고 싶은데 눈에 도움이 되는 음식이나 식단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성일 영양사
이성일 영양사
23.01.10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눈이 침침할때 도움이 되는 음식은 케일, 당근, 블루베리, 연어, 호두,브로콜리, 결명자, 베리류, 계란,시금치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