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실업급여 부정수급 자진신고 형사처벌
순간 욕심으로 부정수급했다가 자진신고하고 기소유예 받았었는데요
이때는 저 혼자 부정수급한걸로 신고 했었습니다
실업급여 반환은 이미 했습니다
그런데 다른사람에 의하여 공모였다는 증거와 함께 신고가 들어갈시 다시 형사처벌 받을수 있나요?
공모가 혼자 부정수급한거에 비해서 형량이 훨씬 세서.. 불안합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고용·노동
순간 욕심으로 부정수급했다가 자진신고하고 기소유예 받았었는데요
이때는 저 혼자 부정수급한걸로 신고 했었습니다
실업급여 반환은 이미 했습니다
그런데 다른사람에 의하여 공모였다는 증거와 함께 신고가 들어갈시 다시 형사처벌 받을수 있나요?
공모가 혼자 부정수급한거에 비해서 형량이 훨씬 세서.. 불안합니다
제발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