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대범한호랑나비116
간헐적단식때 아침에 우유 한잔 가능?
11-1 9시 (16:8) 간헐적단식 하려고 합니다.
아침에 복용하는 약이 있어 먹어야 되는데 아침 일찍 우유한잔 먹고 약 복용해도 전체적인 간헐적단식에 영향을 미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간헐적 단식 중 우유 한 잔은 단식을 깨는 것으로 간주될 수 있으므로 약 복용이 필요한 경우, 약을 복용하면서 물을 마시는 것이 더 좋습니다. 만약 꼭 우유가 필요하다면, 계획을 약간 조정하거나 다른 대안을 고려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