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보험 가입관련 궁금증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만34세 남성입니다.
저는 현재 BMI 지수상 비만이며, 친가쪽 가족력으로 고혈압이 있습니다. 최근 건강검진시 혈압이 조금 높게 나오기도 했구요.
아무래도 가족력 + 저의 비만 상태로 인해 심뇌혈관 질환에 대한 걱정이 많습니다. 암도 그렇구요
현재는 2세대 실비(교보 무배당교보가족사랑통합CI보험) 만 있어서 보험설계사에게 상품 추천을 받았는데요.
KB 5.10.10 YOUNG 플러스 건강보험 - 월보험료 13만원대
보험기간 100세 만기(30년납)
건강고지형(10년) 해약환금급 50% 지급형(납입후)
한화 더건강한 0540 종합보험 - 월보험료 15만원대
보험기간 100세 만기(30년납)
건강고지형 II (10년) : 납입후 50% 해약환급금 지급형
이렇게 추천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월 납입액이 좀 부담스러운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서요.
괜찮은 보험이면 가입을하고, 추천해주실만한 보험이 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