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억수로존경스러운가지나물
채택률 높음
겉절이 할때 물이 많이 생겨서 맛이 없네요
집에서 배추로 겉절이를 만들어 먹으려고 하는데요. 버무리고 나면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 바닥에 물이 너무 한강처럼 많이 생깁니다.
소금에 절이는 과정이 부족해서 그런 건지, 아니면 양념 배합에 문제가 있는 건지 궁금해요. 물이 안 생기게 아삭하고 맛있게 만드는 비법이나 꿀팁이 있다면 전문가분들의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억수로존경스러운가지나물
집에서 배추로 겉절이를 만들어 먹으려고 하는데요. 버무리고 나면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 바닥에 물이 너무 한강처럼 많이 생깁니다.
소금에 절이는 과정이 부족해서 그런 건지, 아니면 양념 배합에 문제가 있는 건지 궁금해요. 물이 안 생기게 아삭하고 맛있게 만드는 비법이나 꿀팁이 있다면 전문가분들의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