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발목이 접질렸는데 조금만 윰직여도 아푼데 왜그럴까요?
90도 정도 접질렸는데 너무 아프고 조금만움직여도 아파요 어떤 증상일까요?
인대에는 문제가 있을지 괜찮을까요?
수술을 해야하는 정도 인가요? 아니면 깁스만 해도 될까요?
집에서는 한발 들고 다닐정도로 아픕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90도 정도 접질렸는데 너무 아프고 조금만움직여도 아파요 어떤 증상일까요?
인대에는 문제가 있을지 괜찮을까요?
수술을 해야하는 정도 인가요? 아니면 깁스만 해도 될까요?
집에서는 한발 들고 다닐정도로 아픕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