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사랑스러운 레베카
24.10.18
육포는 건강에 좋은 건가요?!!!!
단백질 보충용으로 좋다고 하는데, 소고기 순수 제품이 아닌것 같은 향신료나,나트륨이 함유되어 있는것 같아서요. 육포가 건강 식품으로 가능한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10.18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단백질 보충용으로는 어느정도 괜찮지만 간이 센경우가 많기때문에 과도한 섭취를 유의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