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헤어졌는데 계속 잡으면 질리겠죠 ㅠㅠ
남친과 헤어졌고 세번 잡는 연락했어요 답은 전혀 없ㅅ었고 핸드폰 수신 거부는 안했어요 연애 초반에 제가 두번 헤어지자고 했거든요 이제 질릴까봐 연락은 못하겟어요 제 생각 할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남친과 헤어졌고 세번 잡는 연락했어요 답은 전혀 없ㅅ었고 핸드폰 수신 거부는 안했어요 연애 초반에 제가 두번 헤어지자고 했거든요 이제 질릴까봐 연락은 못하겟어요 제 생각 할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