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꽤격렬한노송나무
안녕하세요 아침에 계란 먹으면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제가 매일 아침에 밥을 먹었는데 소화가 잘 안되는거 같아서요, 계란을 먹으면 소화에 괜찮을까요??질문 드려보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질문하신 내용 잘 확인해 보았습니다!
아침에 계란은 단백질이 풍부하니 포만감을 주고 소화도 비교적 잘 되서 아침 대용으로 훌륭합니다.
저도 아침엔 계란 꼭 먹습니다.
후라이는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사용을 추천드리며, 써니싸이드업이 영양 흡수 측면에서 좀 더 낫습니다.
삶은 달걀 반숙도 좋구요 :)
보통 사람마다 소화 차이가 있으니 질문자님의 상태를 살펴보시며 조절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