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냉철한줄나비274
그릭 요거트를 많이 먹어도 건강에 좋은가요?
뭔가 유제품으로 만든 것으로 포화지방이 많고, 많이 먹게 되면 설사 등, 안좋을 것 같은데.. 그릭 요거트가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다이어트를 히는 사람들도 많이 먹던데 오히려 안좋은 것 아닌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그릭 요거트는 높은 단백질 함량, 풍부한 프로바이오틱스, 칼슘 함유로 포만감 유지, 장 건강 개선, 뼈 건강 증진 등과 같은 다양한 장점을 제공할 수 있으나, 과도한 섭취는 포화지방과 설탕 추가, 유당 불내증 등의 단점을 초래할 수도 있으므로, 무가당 저지방 제품을 적당량 섭취하고 다양한 유제품과 함께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그릭 요거트는 단백질 함량이 높고 소화가 잘되는 프로바이오틱스가 풍부해요
포만감을 주기도 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좋답니다.
다만 고지방으로 칼로리가 높아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그릭요거트는 일반요거트에 비하여 부피당 단백질 함량이 높아 포만감을 줄 수 있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