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업무전결규정 노동청 신고해야하나요?
제가 알기론 근로자에게 해당되는 취업규칙만 신고하면 되는걸로 아는데요, 이때동안 사규집 전체 변경시 항상 과반 받아서 신고했거든요. 근데 이번에 업무전결규정 몇글자 바꿀려고 하는데 신고 안해고 바꿔도 될까요?
고용·노동
제가 알기론 근로자에게 해당되는 취업규칙만 신고하면 되는걸로 아는데요, 이때동안 사규집 전체 변경시 항상 과반 받아서 신고했거든요. 근데 이번에 업무전결규정 몇글자 바꿀려고 하는데 신고 안해고 바꿔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