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월세계약시 집수리 비용은 누구에게?
최근에 이사를 했는데 이사오고나서 창문 샷시 누수, 도어락 고장 등이 있어서 집주인한테 말했더니 자긴 고쳐줄 의무없으니 아쉬우면 너네가 고치라고해서 부동산에도 물었더니 법적의무사항은 아니라는데 이게맞나요?
맞다면 계속 계약끝날때까지 제돈을 써야하는지도 궁금해요
법률
최근에 이사를 했는데 이사오고나서 창문 샷시 누수, 도어락 고장 등이 있어서 집주인한테 말했더니 자긴 고쳐줄 의무없으니 아쉬우면 너네가 고치라고해서 부동산에도 물었더니 법적의무사항은 아니라는데 이게맞나요?
맞다면 계속 계약끝날때까지 제돈을 써야하는지도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