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기막히게철저한제비
제가 급하게 집이 필요한데 돈이 없어서 6개월 쉐하 계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혼자 생활한지 워막 오래되었고 대인기피..성향도 있고 무뚝뚝한데
사회성이 떨어지는거라 언젠가 극복은 해야할텐데요
제 룸메는 누구랑 친해져야 같이있는게 편한 스타일인거 같아요ㅠ사실 쉐하가 원래 그런건가요
제가 벽을 치니 묘하게 분위기가 어색하더라고요ㅜ
전 거의 밤 10시쯤 들어오는데 그냥 조용히 하루를 마무리하고 친해지고...싶지는 않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가끔도전하는정치인
저는 미국에서 룸메이트로 2인실 써봤는데 말 안하고 살면 나중이 빈정상해서 진짜 힘들어 지더라고요.
요즘 월드컵 하니깐 축구 잘 몰라도 같이 보면서 대한 민국 응원하면 금방 친해지고.. 뭐 또 같이 밥 먹으면서 이야기 나눠도 일주일면 친해질거에요!!
화이팅!!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