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쉐어하우스 룸메랑 친해져야 할까요ㅠ

제가 급하게 집이 필요한데 돈이 없어서 6개월 쉐하 계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혼자 생활한지 워막 오래되었고 대인기피..성향도 있고 무뚝뚝한데

사회성이 떨어지는거라 언젠가 극복은 해야할텐데요

제 룸메는 누구랑 친해져야 같이있는게 편한 스타일인거 같아요ㅠ사실 쉐하가 원래 그런건가요

제가 벽을 치니 묘하게 분위기가 어색하더라고요ㅜ

전 거의 밤 10시쯤 들어오는데 그냥 조용히 하루를 마무리하고 친해지고...싶지는 않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미국에서 룸메이트로 2인실 써봤는데 말 안하고 살면 나중이 빈정상해서 진짜 힘들어 지더라고요. 

    요즘 월드컵 하니깐 축구 잘 몰라도 같이 보면서 대한 민국 응원하면 금방 친해지고.. 뭐 또 같이 밥 먹으면서 이야기 나눠도 일주일면 친해질거에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