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판결문을 받았는데 돈을 안주고 버티고있는 상습범같은 인간 다루는법
월세.관리비.공과금을 체납시키고 이사해서 소송걸어 판결문을 받았는데 내 배 째라는식으로 나오는 인간한테 돈 받는 벙법은 어떻게 해야될까요?
재산이 없어요 생활은 외제차에 부자처럼 사치스럽게 지내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
법률
월세.관리비.공과금을 체납시키고 이사해서 소송걸어 판결문을 받았는데 내 배 째라는식으로 나오는 인간한테 돈 받는 벙법은 어떻게 해야될까요?
재산이 없어요 생활은 외제차에 부자처럼 사치스럽게 지내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