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완전히맛있는식빵이좋아
만두를 먹을때 보면 만두피는 탄수화물이 많을것 같은데 만두피빼고 먹는건 괜찮을까요?
만두를 먹게 되면 만두피가 탄수화물이 많이 들어 있어서 다이어트가 안될것 같은데요
만두 먹을때 피만 빼고 내용물만 먹으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만두피를 제거하고 속 내용물만 섭취하면 탄수화물 섭취를 줄일 수 있지만
당면 등의 섭취는 피하기 힘들것으로 보입니다.
• 만두피는 주로 탄수화물로 구성되어 있어 다이어트 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만두의 내용물은 보통 단백질과 채소로 이루어져 있어 영양가가 높습니다. 피를 빼고 내용물만 먹는다면 탄수화물 섭취를 줄일 수 있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내용물의 칼로리와 지방 함량도 고려해야 합니다. 균형 잡힌 식사를 위해 다양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만두를 적당히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