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1,2차선 동시에 좌회전 할수 있는 교차로에서
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분명 1차선에서 좌회전했는데
뒤에서 추돌 사고 났어요.
블박는 없고 상대방 차에는 5명 타고 있었습니다.
사진도 못찍고요...새벽3시 경입니다. 재조사 가능할까요?
보험사기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분명 1차선에서 좌회전했는데
뒤에서 추돌 사고 났어요.
블박는 없고 상대방 차에는 5명 타고 있었습니다.
사진도 못찍고요...새벽3시 경입니다. 재조사 가능할까요?
보험사기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