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먹고 바로 자도 괜찮은 음식 없을까요?
피곤하고 배고프면 끼니를 거르고 잠을 선택하는데요. 일어나면 힘이 하나도 안 들어가고 어지러운 게 너무 싫어요ㅠㅠ…
제대로 먹자니 소화시키는 시간이 아깝구요.
먹고 자도 더부룩하지 않고, 살 안찌는 괜찮은 음식 없을까요?
블루베리나 저지방 락토프리 우유 생각중이에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질문하신 내용 잘 확인해 보았습니다.
잠들기 전에는 위 부담이 적으면서 소화가 잘 되는 가벼운 음식이 좋습니다.
말씀하신 블루베리, 락토프리 우유도 괜찮습니다.
추가로 바나나, 딸기, 무가당 두유, 그릭요거트도 든든하면서도 속이 편합니다.
기름진 음식, 과식만 피하시고 200kcal 이내로 섭취하시면 소화에 부담없으실 거에요.
건강한 하루 되십시오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