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물을 너무 지나치게 마셔도 좋지 않은가요?
제가 뛰는 걸 좋아하는 편인데 이번 여름에도 러닝을 하다가 목이 너무 말라서 물을 마시는데도 갈증이 해소되지 않아서 한번에 엄청 많이 마신적이 있는데 얼마지나지 않아서 물토가 나와버리더라구요 그래가지고 혹시나 싶어서 물어봅니다
건강관리
제가 뛰는 걸 좋아하는 편인데 이번 여름에도 러닝을 하다가 목이 너무 말라서 물을 마시는데도 갈증이 해소되지 않아서 한번에 엄청 많이 마신적이 있는데 얼마지나지 않아서 물토가 나와버리더라구요 그래가지고 혹시나 싶어서 물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