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애인을 사귀고 싶은데 만날 기회가 없어요
제가 내성적이고 집을 너무 좋아해서 사람들과 친해질 기회가 많이 없어요. 그러다보니 새로운 사람들과 친해질 기회가 극히 제한적이에요. 애인은 사귀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제가 내성적이고 집을 너무 좋아해서 사람들과 친해질 기회가 많이 없어요. 그러다보니 새로운 사람들과 친해질 기회가 극히 제한적이에요. 애인은 사귀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