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환자 식단건강관리
한결같은산양126
한결같은산양12622.01.21
영양제 먹지 않아도 상관없나요?
영양제를 먹지 않는데요.
챙겨먹는게 힘들어서 사놓고도 안먹어요.
주변에선 다들 챙겨먹으라 하는데 삼시세끼 잘 먹으면
영양제 안 먹어도 상관 없나요?
영양균형이나 건강 측면에서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1.23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식사를 할때 매끼니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미네랄, 비타민을 충분히 섭취하고 있는 편이라면
굳이 영양제를 드시지 않아도됩니다.
만약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영양제를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윤경 영양사입니다.
영양소를 골고루 갖춘 식사를 잘 드시고 있으시고 영양소가 부족하지 않다면 별도로 영양제를 섭취 안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영양제는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하는 보충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