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4.02.26
편육 칼로리와 영양성분이 어떻게 되나요?
얼마전에 친척분 장례식장을 가서 편육을 처음 먹어봤는데요. 쫄깃한식감이 새우젓과 잘어울리던데요. 편육은 칼로리가 어느정도인가요? 어떤 영양성분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4개의 답변이 있어요!
• 류호연 영양사blue-check
류호연 영양사24.02.26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편육 100g 에는 250kcal가 포함되어 있으며.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나트륨. 콜레스테롤. 포화지방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편육은 품종과 가공 방법에 따라 다르지만, 대부분의 편육에는 단백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지방함량이 높은편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편육은 대체적으로 일반 고기보다는 칼로리가 적기는 합니다.
여러 부위가 있기 때문에 정확하지는 않지만 대략 100그램을 기준으로 해서 170칼로리 정도 입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편육의 칼로리는 대략적으로 100g당 200-250 칼로리 정도이며 편육은 단백질과 지방, 비타민B,미네랄,철,아연등의 영양성분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