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컬러푸드는 어떻게 섭취해야 우리 몸이 건강해지나요?
제철에 나는 채소나 과일을 섭취해도 충분히 할것으로 보는데 컬러프드의 채소와 과일은 생산되는 시기와 계절이 달라서 구색에 맞추기가 어려운 점이 있기는 하지만 컬러에 맞는 밥상을 차리는데 좋은 방법이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컬러푸드도 사실 컨셉에 가까운데요
해당 컨셉도 건강에는 좋긴 해요
다만 컬러푸드보다도 같은 색이든 음식이든 적절하게 조합해서 드시는게 가장 좋을 것 같아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과일이나 채소의 색깔마다 파이토케미컬 등의 영양성분이 다르기때문에 고르게 섭취하는것이 좋습니다